Scroll Up
Scroll Down

전천후 외피재료 Texlon® 시스템은 디자이너들에게 더 없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Texlon® 제품은 ETFE(2~5겹)에 공기가 삽입된 쿠션과 경량의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구조물에 설치됩니다. 이 쿠션은 공기로 채워져 있기 때문에 풍하중, 적설하중에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쿠션은 변형된 화합물인(Co-Polymer) 다층의 Ethylene-Tetra-Fluoro-Ethylene(ETFE)로 만들어 졌습니다. 우주산업에서 최초로 개발되었으며 자외선과 공기중에 있는 오염물질에 영향을 받지 않는 특수한 물질입니다.

Texlon®의 수명이 길게 지속됨에 따라 건물의 영구 외장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표면이 매우 부드럽고 비점착성이므로 비가오면 토란잎, 연잎처럼 빗물이 표면에 묻은 먼지를 세척을 하게 됩니다.

Texlon®은 우수한 단열성과 뛰어난 빛의 투과율 자랑합니다. 또한 쿠션의 포일에 은으로 프린트 되어 여러가지 패턴으로 표현되며 이러한 프린트 된 쿠션은 복사열을 조절하여 온실효과를 막고 빛을 제어하기에 건물의 동서남북 방향에 따라 달리하여 태양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하중분석과 다양한 패턴무늬를 통해 어느 모양이나 크기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Texlon®의 장점들은 디자이너들로 하여금 아주 가볍고 우아한 건축물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