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Up
Scroll Down

Texlon®은 전세계 수 많은 기관과 그 국가들의 규격에 맞도록 검사를 받았습니다. 이 첨단기술은 연소된 물질을 대기에 자연발산 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화재가 발생하여 뜨거운 연기가 200도 이상으로 쿠션과 접촉할때 포일은 부드러워지고 힘을 잃게 됩니다. 포일이 압력이 저하됨에 따라 오그라들게 되고 불을 대기에 내뿜게 됩니다

Texlon® 포일의 잔재는 연기와 함께 공중으로 자연발산하게 됩니다. ETFE가 자기 소화성을 지님에 따라 녹은 ETFE는 불소성 재질이며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아 인명피해가 없으며 인화성이 낮아 불길이 번지지 않아 불이 붙은 쿠션에서 다른 쿠션으로 화재가 확장되지 않습니다.

Texlon®의 자기 배출성과 자기 소화성의 기능은 지붕 아래에 높은 온도가 생성되는 것을 방지 할 뿐 아니라 건물붕괴 위험을 방지해 줍니다.

온도가 200도 이하의 상황에서는 화재연기를 Texlon®의 Smoke Vent를 통해 배출되도록 합니다. 가볍고 유동적인 Texlon® SV 시스템은 중앙홀 화재시 배연의 기능과 동시에 평소에는 외장재 기능을 겸비합니다.

화재로 인해 배연기능으로 충실히 한 Texlon® SV 제품 부분 교체함으로써 다시 기존 건물로 복구가 완료됩니다. 기존 건물에 필요한 스프링쿨러, 배연설비, 내화구조등이 필요하지 않기에 상당한 건축비용 절감해줍니다.